음악교육의 장 | 운영의 특색 및 방법 |
---|---|
정규 음악 시간 | 전문소양을 가진 교사가 음악 수업을 담당함. 3학년부터 6학년까지는 음악실로 이동하여 음악 이론과 체험을 조화롭게 학습함. |
음악 동아리 상설 운영 | 1학년부터 6학년까지 바이올린부, 첼로부, 플루트부, 성악부 등을 상설로 운영함. |
다양한 특활부서 운영 | 합주부, 보컬부, 사물놀이부를 운영하여 각자의 흥미와 재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. |
음악경연대회 | 매년 여름에 음악경연대회를 개최하여 가창, 기악분야의 재능을 가진 어린이를 발굴, 육성함. |
다양한 활동의 기회 제공 | 한양예술제나 신입생 환영회 등의 행사를 통하여 어린이들이 연주할 기회나 감상의 기회를 제공함. |